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성우 문선희 외화, 특수촬영물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영화> <연극> <CF> <애니메이션>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데이비드 게일


방송국 : KBS

방영연도 : 2014

작품 소개

 텍사스 오스틴 대학의 젊고 패기 있는 철학과 교수 데이비드 게일(케빈 스페이시 분)은 사형제도 폐지 운동 단체인 '데스워치'(Death Watch)의 회원이다. 지적이며 존경받는 저명한 대학교수인 게일은 자신이 가르치던 벨린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다. 무혐의로 풀려 나긴 했지만, 그 순간부터 게일은 자신이 누려왔던 모든 것을 송두리 채 잃고 만다.
 그러던 어느날 데이비드 게일은 콘스탄스가 백혈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유일하게 남은 친구인 콘스탄스의 불치병은 그에게 커다란 낙심을 안겨준다. 하지만 그러한 콘스탄스는 성폭행 당한 후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 된다. 곧바로 경찰은 데이비드 게일을 의심하게 되며 벨린의 강간범으로 기소 되었던 그를 의심한다. 부검 결과 콘스탄스의 몸에서는 데이비드 게일의 정액이 검출이 되고 그는 이제 단순한 성폭행범이 아닌 살해범으로 구속된다.
6년간의 수감 생활 후 사형 집행일을 불과 5~6일 앞두고 게일은 자신의 변호사를 통해 인터뷰를 요청 하게 되며, 세인의 관심을 모았던 데이비드 게일의 살해 혐의에 대한 인터뷰는 빗시 블룸(케이트 윈슬렛 분)을 통해서만 할 의사를 밝힌다. 그가 살해범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던 빗시 블룸은 그와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점점 더 그가 무죄이며 누군가의 음모로 누명을 쓴 것 이 아닐까 하는 의구심을 가지게 된다. 하지만 그의 무죄를 입증할 수 있는 시간은 이제 3일도 채 남지 않았다. 그는 데이비드 게일과 3일간의 인터뷰를 약속 받은 빗시 블룸은 데이비드 게일이 무죄임을 확신하고 남은 시간동안 그를 사형대로부터 구해 내기 위한 모든 노력을 시작하는데...

빗치 블룸 (케이트 윈슬렛)

 언론사의 기자. 데이비드 게일을 3일 동안 인터뷰를 하면서 그가 무죄임을 알고 무죄를 밝히기 위해 노력한다.
<샘플>
준비중입니다.



로스트 시즌 1, 2



방송국 : KBS


방영연도 : 2004 / 2006


작품 소개

 남태평양의 한 섬에 오세아닉 815 항공기가 불시착한다. 동체 부분과 후미 부분이 부서지며 공중분해되면서 이름모를 섬에 떨어진다. 생존자는 40여명 정도로 이들은 구조대가 오길 기다리며 섬에서 표류하게 된다. 하지만 구조대는 오지 않고, 이 섬은 알 수 없는 존재가 나타나고 괴현상들이 발생하면서 생존자들은 극한상황에 처하게 된다.
 국내에서 시즌6는 더빙되지 않았다.
섀넌 러더퍼드 (메기 그레이스)

 오세아닉 815편을 타고 섬에 불시착한 인물 중 하나. 분 칼라일의 이복동생. 섬에서의 대부분의 일과를 일광욕으로 보내며 동료들에게 협업을 잘 안 한다. 사이드 자라와 커플을 맺기도 하나 시즌 2 초반 아나 루이사 코츠가 실수로 쏜 총에 맞아 죽었다.
<샘플>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