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성우 강시현 게임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애니메이션> <외화,특수촬영물> <내레이션,내비게이션>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이런 영웅은 싫어

제작 : 이미지프레임


발매연도 : 2019

작품 소개

2011년 11월에 연재를 시작하여 2017년 9월 완결까지 약 6년동안 296화의 이야기로
독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 주었던 네이버 웹툰 [이런 영웅은 싫어]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염동력, 투시, 순간이동을 쓸 수 있는 초능력자 고등학생 “나가”가 봉사활동 3천 시간에 홀려
히어로 기관 “스푼”에 취업해서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

나이프라는 악당 단체와의 대립이 주요 스토리 라인이며,
특기자, 영물, 혼혈, 악마 등 다양한 종족들이 펼치는 판타지 히어로물.
랩터

 정부 직속 히어로 기관 SPOON의 직원. 인간과 고양이 혼혈이며 보랏빛 장발에 고양이귀가 있다. 후천적으로 하체가 완전히 마비되어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휠체어를 타고 다닌다. 
<샘플>
출처 : 준비중입니다.



클로저스


제작 : 나딕게임즈

발매연도 : 2014

작품 소개

 클로저스의 시작으로부터 18년 전...
 지구 곳곳에서 차원문이 열리고 차원종이 전 세계를 습격한다. 차원종에게는 통상적인 공격수단이 통하지 않았고, 인류는 속수무책으로 도시가 유린되는 것을 지켜봐야 했다. 하지만 차원문의 개방이 나쁜 영향만을 초래하지는 않았다. 극소수의 인간들이 차원문 개방에 의해 '위상력'이라는 초월적인 능력에 각성한 것이다. 각국 정부들은 위상력에 각성한 이능력자들을 동원해 차원종을 제압하고, 막대한 희생 끝에 차원문을 닫는 것에 성공한다. 이후 이능력자들에게는 문을 '닫는다'는 뜻에서 '클로저'라는, 차원종의 대대적인 습격에는 '차원전쟁'이라는 명칭이 각각 붙게 된다. 차원전쟁의 아픔을 딛고, 인류는 무너진 도시를 신도시로 빠르게 재건했다.
 한편 차원문이 가진 위험성에 대비해, UN의 산하 조직인 '유니온'을 중심으로 클로저들의 규합과 차원문의 연구도 진행되었다. 이윽고 유니온의 연구로 위상력이 특이점에 이르면 차원문이 열린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하지만 아직 차원문과 위상력에 대한 완벽한 이해는 불가능했다. 이에 유니온은 신규 클로저의 양성 등을 통해 차원전쟁의 재발을 막고자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였다. 그 때, 또 다시 각지의 차원문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더욱 강력해진 차원종의 침입도 이어졌다.
 클로저스의 이야기는 신서울의 클로저들로 구성된 팀인 '검은양'에서 활동 중인 소년소녀들의 일상에서부터 시작된다.
미래 (2019.12.12. 신규 캐릭터)

 시궁쥐 팀의 첫번째 플레이어블 캐릭터. 유니온에 등록되지 않은 미등록 위상능력자이며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심부름꾼(기본), 청부업자(정식)로 활동한다. 
<샘플>
출처 : 유튜브 클로저스 미래 신규 전직 '해결사' 업데이트! (NEXON Clo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