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성우 엄상현 외화, 특수촬영물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연극> <애니메이션>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나인 야드 2

방송국 : SBS

방영연도 : 2007

작품 소개


 멕시코의 어느 작은 마을. 촌스러운 앞치마에 토끼 슬리퍼를 신고 청소와 요리로 하루를 보내는 이 남자. 키우는 닭이 친구인 마냥 정답게 대화를 나누는 그가 바로 '지미 튤립'이다. 4년 전 '고골락'의 은행 계좌에서 빼돌린 천만 달러를 가지고 멕시코에서 유유자적 평화로운 삶을 즐기고 있는 그. 하지만 그의 아내 '질'은 남편의 이런 모습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지만 그런 문제들만 빼면 그들의 삶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롭던 '지미' 일상에 방해꾼이 나타난다. 오랜 친구이자 전부인 '신시아'의 남편 어리 버리 치과 의사 '오즈'다. 옆집에 이사 온 '지미' 때문에 얼떨결에 천만 달러를 갖게 된 순진한 치과 의사 '오즈'. '지미'의 전 부인 '신시아'와 사랑에 빠져 결혼을 한 '오즈'의 삶 역시 더없이 행복한 날의 연속이다. 잘 나가는 치과 의사에 좋은 차와 좋은 집. 아름다운 아내 그리고 곧 자신의 2세도 태어나게 되었으니. 하지만 단 한가지, '고골락' 일당이 언제 들이 닥칠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온 집에 설치한 감시 카메라를 들여 다 보는 게 일이다. 그런데 '신시아'가 사라졌다. 그리고 '고골락' 일당이 찾아 왔다. 그들은 아내를 살리고 싶으면 '지미'의 행방을 밝히라며 '오즈'를 협박하는데…'오즈'는 아내를 찾아 달라는 부탁을 하기 위해 '지미'를 찾아 가지만 너무 오랜만에 만난 '지미'는 이미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신시아'를 구해달라는 부탁에 '지미'는 눈도 깜짝하지 않고, 그 사이 들이닥친 '고골락' 일당의 공격으로 피신을 하게 된다. 아들 '야니'를 죽이고 자신을 돈을 가져간 '지미'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고골락'. 이번에는 '지미'를 정말 가만히 둘 것 같지 않을 기센데….'지미'와 '고골락'의 한판 대결.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
오즈 (매튜 패리)

 치과의사이자 신시아의 남편.
<샘플>
출처 :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극장개봉작

개봉연도 : 2001

작품 소개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분)는 위압적인 버논 숙부(리챠드 그리피스 분)와 냉담한 이모 페투니아 (피오나 쇼 분), 욕심 많고 버릇없는 사촌 더즐리(해리 멜링 분) 밑에서 갖은 구박을 견디며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한다. 이모네 식구들 역시 해리와의 동거가 불편하기는 마찬가지. 11살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 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그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 해리의 11살 생일을 맞이하여 전설적인“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보낸 입학초대장이었다. 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 해그리드는 해리가 모르고 있었던 해리의 진정한 정체를 알려주는데. 그것은 바로 해리가 굉장한 능력을 지닌 마법사라는 것!
 해리는 해그리드의 지시대로 자신을 구박하던 이모네 집을 주저없이 떠나 호그와트행을 택한다. 런던의 킹스크로스 역에 있는 비밀의 9와 3/4 승장장에서 호그와트 특급열차를 탄 해리는 열차 안에서 같은 호그와트 마법학교 입학생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엠마 왓슨 분)와 론 위즐리 (루퍼트 그린트 분)를 만나 친구가 된다. 이들과 함께 호그와트에 입학한 해리는, 놀라운 모험의 세계를 경험하며 갖가지 신기한 마법들을 배워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해리는 호그와트 지하실에 `영원한 생을 가져다주는 마법사의 돌'이 비밀리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해리의 부모님을 죽인 볼드모트가 그 돌을 노린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볼드모트는 바로 해리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이마에 번개모양의 흉터를 남긴 장본인이다. 해리는 볼드모트로부터 마법의 돌과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데...

올리버 우드 (숀 비거스태프)

 해리보다 4살 많은 선배. 그리핀도르 퀴디치 팀의 주장이며, 포지션은 파수꾼이다. 해리에게 퀴디치를 가르쳐주고 그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보고 매우 기뻐한다. 승부욕이 굉장하며 특히 우승컵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샘플>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