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오브보이스 엔터테인먼트 & 아티카 컴퍼니 음악 공연 ‘뮤직 블러썸’ 공동 개최


아티카 컴퍼니·로드오브보이스 엔터테인먼트, ‘뮤직 블러썸(MUSIC BLOSSOM)’ 공동 기획 공연 개최


아티카 컴퍼니(ARTICA COMPANY, 대표 강권세)와 로드오브보이스 엔터테인먼트(Lord of VoicE Ent., 대표 강훈)가 공동으로 기획한 음악 공연 ‘뮤직 블러썸(MUSIC BLOSSOM) – 음악이 피어나는 순간’이 오는 10월 10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서울 마포구 홍대 우주정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 ‘뮤직 블러썸(MUSIC BLOSSOM)’은 “하나의 노래는 작은 꽃이 되고, 그 노래들이 모여 커다란 꽃밭을 피운다”는 메시지에서 출발했다. 각기 다른 색과 향을 지닌 음악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울림과 조화를 만들어내는 무대를 지향한다. 단순한 무대 공연을 넘어, 음악을 통해 관객들이 서로의 감정을 나누고 공감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것이 핵심이다.


‘뮤직 블러썸(MUSIC BLOSSOM)’은 관객에게 듣는 즐거움뿐 아니라 함께 호흡하고 교감하는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어우러지며, 일상 속에서 위로와 영감을 주는 무대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역사회와 관객이 어울릴 수 있는 열린 문화 플랫폼으로서, 신진 아티스트들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관객들에게는 예술적 체험의 확장을 제공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강권세 아티카 컴퍼니 대표는 “뮤직 블러썸은 음악이 가진 감정의 힘을 꽃처럼 피워내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관객 한 분 한 분의 마음속에 작은 울림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강훈 로드오브보이스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교감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것" 이라며 "음악을 사랑하는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음악적 행보를 걸을 수 있는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싶다"고 밝혔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