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정미숙 외화, 특수촬영물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애니메이션>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레옹


방송국 : KBS / SBS

방영연도 : 1997 / 2005

작품 소개

“사랑해요. 내 첫사랑 레옹.”_마틸다
“나도 행복해 지고 싶어. 잠도 자고, 뿌리도 내릴 꺼야.”_레옹
 한 손엔 우유 2팩이 든 가방, 다른 한 손엔 화분을 들고 뿌리 없이 떠도는 킬러 레옹은 어느 날 옆집 소녀 마틸다의 일가족이 몰살 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그 사이 심부름을 갔다 돌아 온 마틸다는 가족들이 처참히 몰살 당하자 레옹에게 도움을 청한다. 가족의 원수를 갚기 위해 킬러가 되기로 결심한 12세 소녀 마틸다는 레옹에게 들을 알려주는 대신 복수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드디어 그녀는 가족을 죽인 사람이 부패 마약 경찰 스탠스임을 알게 되고, 그의 숙소로 향하게 되는데…


마틸다 (나탈리 포트만)

 레옹이 거주 중인 아파트에 사는 꼬마 소녀. 단발머리와 초커가 특징이다. 아버지가 재혼한 터라 집안에선 찬밥 신세. 집안 꼴이 이 모양이니 마틸다는 자연스럽게 학교에도 안 가는 불량스러운 소녀가 되었는데, 여전히 부모들은 관심이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가족이 죽은 광경을 목격하고 복수를 하고자 킬러가 되기로 하는데...
<샘플>
준비중입니다.



레옹 2

원제 : 와사비

방송국 : SBS

방영연도 : 2004

작품 소개


 '레옹'이 다시 돌아온다!
 파리의 강력계 형사 위베르(장 르노)는 유능하지만 상사도 말릴 수 없는 다혈질 트러블 메이커. 어느날, 은행강도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하던 중 경찰서장 아들의 얼굴에 펀치를 날린 이유로 2개월의 정직을 선고 받는다.
 이 일로 강제휴가를 명령받게 된 위베르에게 일본에서부터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지난 날, 함께 사랑을 나눠왔던 여인 미코가 사라진지 꼭 19년만에 심장마비로 죽었다는 사실과 함께 그녀가 남긴 유품을 찾아가라는 것.. 곧바로 도쿄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위베르는 그 곳에서 미코가 남긴 거액의 유산과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한명의 낯선 소녀 유미(히로스에 료코)를 만난다.
 미코의 죽음을 조사하던 위베르는 그녀가 야쿠자와 경찰 정보원을 드나드는 이중 스파이였음을 알고 당황해 하지만, 그보다도 그녀가 남긴 또다른 유산에 충격을 받는다. 그것은 다름 아닌 폭탄보다 무시 무시한 좌충우돌 막무가내 유미가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 유미에게 자신이 아버지라는 사실을 채 알리기도 전에, 야쿠자가 그들의 뒤를 쫓게 되는데...

유미 (히로스에 료코)


<샘플>
출처 : 



28일 동안


방송국 : MBC

방영연도 : 2004

작품 소개

 "도발적인 그녀의 짜릿한 28일"
 뉴욕의 모든 파티에서 흥청대며 술과 사랑과 뉴욕의 밤거리만을 전부라 여기는 여류 작가 그웬 커밍스(산드라 블록 분). 그녀는 남자친구 재스퍼와 댄스클럽 및 바를 전전하며 술에 찌든 방탕한 삶을 즐기는 알콜중독자이다. 거리의 모든 술집을 전전하면서 술집의 테이블마다 올라가서 몸을 흔들고. 술에 지쳐 집에 돌아와서는 벗어놓은 속옷을 전부 불 속에 던져 버리고. 급기야 언니 릴리(엘리자베스 퍼킨스 분)의 결혼식에 만취한 상태로 늦게 나타나자 그녀를 향해 "언니는 자기 스스로 남들이 사랑할 수 없게 만든다."고 외친다. 웨딩 케익에 풀썩 주저않아 사랑에 대한 횡설수설 푸념을 늘어놓다가 술이 머리 끝까지 오른 채 웨딩카를 몰고서는 사고를 내고 만다. 그웬은 법원으로부터 28일간 알콜중독치료를 위하여 갱생원에서 생활할 것을 명령받는다. 갱생원 생활동안 그녀는 아주 독특하면서 매력적인 동료들, 즉 같이 법원명령으로 들어와 있는 중독자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또한 카운셀러인 코넬(스티브 부세미 분)은 지친 그웬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벽을 열고 들어가 그녀가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운다. 이런 이들과의 관계속에 그녀는 서서히 자신의 모습을 돌려놓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게 된다.

그웬 커밍스 (산드라 블록)

 뉴욕의 여류기자. 흥청망청 즐기는 모임을 사랑하는 못 말리는 파티 걸. 그녀의 문제는 술을 거절하지 못 한다는 것이다.
<샘플>
준비중입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방송국 : SBS

방영연도 : 2004

작품 소개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분)는 위압적인 버논 숙부(리챠드 그리피스 분)와 냉담한 이모 페투니아 (피오나 쇼 분), 욕심 많고 버릇없는 사촌 더즐리(해리 멜링 분) 밑에서 갖은 구박을 견디며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한다. 이모네 식구들 역시 해리와의 동거가 불편하기는 마찬가지. 11살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 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그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 해리의 11살 생일을 맞이하여 전설적인“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보낸 입학초대장이었다. 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 해그리드는 해리가 모르고 있었던 해리의 진정한 정체를 알려주는데. 그것은 바로 해리가 굉장한 능력을 지닌 마법사라는 것!
 해리는 해그리드의 지시대로 자신을 구박하던 이모네 집을 주저없이 떠나 호그와트행을 택한다. 런던의 킹스크로스 역에 있는 비밀의 9와 3/4 승장장에서 호그와트 특급열차를 탄 해리는 열차 안에서 같은 호그와트 마법학교 입학생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엠마 왓슨 분)와 론 위즐리 (루퍼트 그린트 분)를 만나 친구가 된다. 이들과 함께 호그와트에 입학한 해리는, 놀라운 모험의 세계를 경험하며 갖가지 신기한 마법들을 배워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해리는 호그와트 지하실에 `영원한 생을 가져다주는 마법사의 돌'이 비밀리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해리의 부모님을 죽인 볼드모트가 그 돌을 노린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볼드모트는 바로 해리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이마에 번개모양의 흉터를 남긴 장본인이다. 해리는 볼드모트로부터 마법의 돌과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엠마 왓슨)

 해리 포터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하나이자 시리즈 내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삼총사의 일원이다.
<샘플>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