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 선 드라마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영화> <연극> <음반> <애니메이션> <외화,특수촬영물>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빙의


방송국 : OCN

방영연도 : 2019.03.06. ~

작품 소개

 인간과 영혼, 통했다!
 공포의 대상으로만 여겨져온 귀신. 그러나 귀신이라는 단어를 영혼으로 대체한다면, 귀신에 대한 선입견을 깰 수 있지 않을까?
 귀신도, 영혼도 그 시작은 모두 '인간'.
 이 드라마는 인간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공포스러운 존재가 아닌 인간과 함께 소통하며 공존해야 하는 존재로서의 귀신, 혹은 영혼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영이 맑은 형사 필성 X 영이 강한 영매 서정의
 피할 수 없는 운명으로 악귀와의 사투에 뛰어들게 된 불량스럽기 그지없는 외모, 그러나 누구보다 맑은 영의 소유자인 '영이 맑은 불량 형사' 필성(송새벽)과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지고 태어난 영매이지만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 몸부림치는 '영이 강한 영매' 서정(고준희)
 절대악(惡)과의 본격 리매치 20년 전 그놈, 영혼이 살아 움직인다!
 20년 전 사형 당한 연쇄살인마의 영혼이 되살아난 지금, 또 다시 세상을 어지럽히려는 사악한 영혼과 맞서는 두 사람의 가장 기막힌 인연이 시작된다!
점 보러 온 아줌마

 점을 보다 배도령의 말에 넘어가 천만원을 준다. 9화 등장.
<샘플>
준비중입니다.

 


두번째 스무살


방송국 : TVN

방영연도 : 2015.08.28. ~ 10.17.

작품 소개

 누구에게나 멈춰서 돌아가고 싶은 시절이 있다. 지금 아는 걸 그 때도 알았더라면... 스무 살 청춘들은 지금 시점에서 도저히 모를 아련한 아쉬움과 미련... 물론 현실의 우리들은 절대,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 그런데 마치 마법처럼, 타임 슬립처럼... 인생에서 잃어버린, 단절됐던 그 시간으로 돌아가게 된 한 여자가 있다. 소녀에서 바로 아줌마가 된 여자, 꽃봉오리 상태에서 바로 할미꽃이 된 여자, 빵빵하게 공기 채워진 통통 튀던 공에서 바람 빠져 굴러만 다니는 공이 된 여자, 하노라다.
 '어떤 어른 인간으로 살 것인가!가 결정되는 곳', 동시에 '어떤 어른 인간으로 살 것인가!를 결정하는 곳', 사랑도 피고 로맨스도 피고 우정도 피고 배신도 피어나는 그 곳, '캠퍼스!' 인생 처음으로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스무 살 아들과 함께 대학에 입학하는 여자, 하노라는 좌충우돌하며 캠퍼스에, 청춘 한가운데에 우뚝 서게 된다.
 나이는 기성세대인데 현실은 청춘들과 다를 바 없는'하노라'가 캠퍼스에서 청춘들에게 위로 받고 소통하는 모습을 통해, '청춘'이라는 덫에 걸려들지 말고, '기성세대'라는 단어에 갇힐 필요도 없다는 것을, 삶이라는 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누구에게나 죽을 때까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만드는 것이라는 걸... 그래서 그대들도, 우리들도 외롭고 힘든, 그래서 서로가, 누군가의 위로가 공감과 소통이 필요한... '한 사람'일 뿐이라는 걸 나누고 싶다.
오작가

 차현석이 연출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며 등장. 7화, 12화에 등장.
<샘플>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