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배우 이 선 드라마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영화> <연극> <음반> <애니메이션> <외화,특수촬영물>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두번째 스무살


방송국 : TVN

방영연도 : 2015.08.28. ~ 10.17.

작품 소개

 누구에게나 멈춰서 돌아가고 싶은 시절이 있다. 지금 아는 걸 그 때도 알았더라면... 스무 살 청춘들은 지금 시점에서 도저히 모를 아련한 아쉬움과 미련... 물론 현실의 우리들은 절대,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 그런데 마치 마법처럼, 타임 슬립처럼... 인생에서 잃어버린, 단절됐던 그 시간으로 돌아가게 된 한 여자가 있다. 소녀에서 바로 아줌마가 된 여자, 꽃봉오리 상태에서 바로 할미꽃이 된 여자, 빵빵하게 공기 채워진 통통 튀던 공에서 바람 빠져 굴러만 다니는 공이 된 여자, 하노라다.
 '어떤 어른 인간으로 살 것인가!가 결정되는 곳', 동시에 '어떤 어른 인간으로 살 것인가!를 결정하는 곳', 사랑도 피고 로맨스도 피고 우정도 피고 배신도 피어나는 그 곳, '캠퍼스!' 인생 처음으로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스무 살 아들과 함께 대학에 입학하는 여자, 하노라는 좌충우돌하며 캠퍼스에, 청춘 한가운데에 우뚝 서게 된다.
 나이는 기성세대인데 현실은 청춘들과 다를 바 없는'하노라'가 캠퍼스에서 청춘들에게 위로 받고 소통하는 모습을 통해, '청춘'이라는 덫에 걸려들지 말고, '기성세대'라는 단어에 갇힐 필요도 없다는 것을, 삶이라는 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누구에게나 죽을 때까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만드는 것이라는 걸... 그래서 그대들도, 우리들도 외롭고 힘든, 그래서 서로가, 누군가의 위로가 공감과 소통이 필요한... '한 사람'일 뿐이라는 걸 나누고 싶다.
오작가

 차현석이 연출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며 등장. 7화, 12화에 등장.
<샘플>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