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 선 영화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연극> <드라마> <음반> <애니메이션> <외화,특수촬영물>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안녕, 나의 유수
감독 김다운


2018 제6회 유럽단편영화제 초청


작품 소개

 10년째 작곡 지망생인 '소고'는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있다. 오랜 꿈이 이뤄지려는 순간. 어린 시절에 비해 더 이상 절박하지도 열정적이지도 않은 자신의 모습을 깨달아가는 소고는 꿈을 포기하고 ‘유수’를 놓으려 한다.

제작자 (조연)


<샘플>
준비중입니다.



나와 당신
감독 박규리


2017 인디포럼 개막작
2017 대구 단편영화제 경쟁 부문


작품 소개

 무진은 외할머니의 유품을 정리하던 중 오래된 엄마의 편지를 발견한다. 외할머니의 죽음을 알리러 처음으로 엄마를 만나러 가는데...
유정 (주연)

 무진의 엄마.
<샘플>
준비중입니다.



짐작보다 따뜻하게
감독 이상민


극장개봉작 (2016.05.)
2015 전주국제영화제 한국 경쟁 부문
2015 제주영화제 관객상
2015 전북독립영화제 대상
2015 서울-스톡홀름 한국영화제 초청


제작사 : Avec-M

작품 소개

 방송국 공채 출신의 프리랜서 성우 정은경(40대 중반)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며 프리랜서 성우로 열심히 살아왔지만 갑작스런 사고로 아들을 잃고 힘겹게 하루를 이어나간다. 주변사람들은 은경에게 “그만 잊자”라며 위로를 건네지만 은경은 아들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질 않다. 지금이라도 저 문을 열고 아들이 들어올것만 같지만, 현실을 모질기만 하다. 제주에서 중고차 매매를 하며 살아가는 양상문(40대 중반). 상문도 아들을 잃고 힘든 하루를 이어나가고 있다. 상문의 친형인 양정원은 무심한 듯 상문을 위로하지만, 그런 시선조차도 상문은 부담스럽다. 어느날 은경의 소식을 듣고 서울로 올라온 상문은 은경을 제주로 데려온다. 서로 아들을 잃은 아픔을 조금씩 치유해가는 은경과 상문. 그렇게 제주에서 조금씩 아들을 떠나보낸다.
정은경 (주연)

 40대 중반의 프리랜서 성우.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남편 상문과 함께 아들을 잃은 아픔을 조금씩 치유해간다.
<샘플>
출처 : 짐작보다 따뜻하게 (이선, 임학순) Warm Afrer All (1018영화의모든것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