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성우 이정구 외화, 특수촬영물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연극> <애니메이션>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나인 야드 2

방송국 : SBS

방영연도 : 2007

작품 소개


 멕시코의 어느 작은 마을. 촌스러운 앞치마에 토끼 슬리퍼를 신고 청소와 요리로 하루를 보내는 이 남자. 키우는 닭이 친구인 마냥 정답게 대화를 나누는 그가 바로 '지미 튤립'이다. 4년 전 '고골락'의 은행 계좌에서 빼돌린 천만 달러를 가지고 멕시코에서 유유자적 평화로운 삶을 즐기고 있는 그. 하지만 그의 아내 '질'은 남편의 이런 모습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지만 그런 문제들만 빼면 그들의 삶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롭던 '지미' 일상에 방해꾼이 나타난다. 오랜 친구이자 전부인 '신시아'의 남편 어리 버리 치과 의사 '오즈'다. 옆집에 이사 온 '지미' 때문에 얼떨결에 천만 달러를 갖게 된 순진한 치과 의사 '오즈'. '지미'의 전 부인 '신시아'와 사랑에 빠져 결혼을 한 '오즈'의 삶 역시 더없이 행복한 날의 연속이다. 잘 나가는 치과 의사에 좋은 차와 좋은 집. 아름다운 아내 그리고 곧 자신의 2세도 태어나게 되었으니. 하지만 단 한가지, '고골락' 일당이 언제 들이 닥칠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온 집에 설치한 감시 카메라를 들여 다 보는 게 일이다. 그런데 '신시아'가 사라졌다. 그리고 '고골락' 일당이 찾아 왔다. 그들은 아내를 살리고 싶으면 '지미'의 행방을 밝히라며 '오즈'를 협박하는데…'오즈'는 아내를 찾아 달라는 부탁을 하기 위해 '지미'를 찾아 가지만 너무 오랜만에 만난 '지미'는 이미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신시아'를 구해달라는 부탁에 '지미'는 눈도 깜짝하지 않고, 그 사이 들이닥친 '고골락' 일당의 공격으로 피신을 하게 된다. 아들 '야니'를 죽이고 자신을 돈을 가져간 '지미'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고골락'. 이번에는 '지미'를 정말 가만히 둘 것 같지 않을 기센데….'지미'와 '고골락'의 한판 대결.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
지미 (브루스 윌리스)


<샘플>
출처 : 



레옹 2

원제 : 와사비

방송국 : SBS

방영연도 : 2004

작품 소개


 '레옹'이 다시 돌아온다!
 파리의 강력계 형사 위베르(장 르노)는 유능하지만 상사도 말릴 수 없는 다혈질 트러블 메이커. 어느날, 은행강도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하던 중 경찰서장 아들의 얼굴에 펀치를 날린 이유로 2개월의 정직을 선고 받는다.
 이 일로 강제휴가를 명령받게 된 위베르에게 일본에서부터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지난 날, 함께 사랑을 나눠왔던 여인 미코가 사라진지 꼭 19년만에 심장마비로 죽었다는 사실과 함께 그녀가 남긴 유품을 찾아가라는 것.. 곧바로 도쿄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위베르는 그 곳에서 미코가 남긴 거액의 유산과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한명의 낯선 소녀 유미(히로스에 료코)를 만난다.
 미코의 죽음을 조사하던 위베르는 그녀가 야쿠자와 경찰 정보원을 드나드는 이중 스파이였음을 알고 당황해 하지만, 그보다도 그녀가 남긴 또다른 유산에 충격을 받는다. 그것은 다름 아닌 폭탄보다 무시 무시한 좌충우돌 막무가내 유미가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 유미에게 자신이 아버지라는 사실을 채 알리기도 전에, 야쿠자가 그들의 뒤를 쫓게 되는데...

위베르 (장 르노)


<샘플>
출처 : 



솔드 아웃


방송국 : SBS

방영연도 : 1998

작품 소개


 하워드(Howard Langston: 아놀드 슈왈제네거 분)는 의욕적이고 능력있는 사업가. 그러나 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본의 아니게 아들 제이미(Jamie Langston: 제이크 로이드 분)와 아내 리즈(Liz Langston: 리타 윌슨 분)에게는 평균 점수 이하의 가장일 수 밖에 없다. 반면 그의 옆집에 사는 이혼남 테드(Ted Maltin: 필 하트먼 분)는 아들에게 극진한 정성을 보이는 완벽한 아빠. 테드의 존재로 인해 하워드는 늘 자신이 부족한 아빠라는 컴플렉스에 시달린다.
 크리스마스를 이틀 앞둔 어느 날, 하워드는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터보맨이라는 로봇 인형을 사주기로 했던 걸 깜빡 잊고 있었음을 깨닫는다. 그는 터보맨 인형을 사러 이브날 아침 일찍 백화점으로 달려가지만 그해에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선물 터보맨은 이미 동이 나고 없었다. 그때부터 터보맨 인형을 사기위한 하워드의 필사적이고 눈물겨운 노력이 시작된다. 한편 하워드 못지않게 필사적으로 터보맨을 사려는 우체부 마이런 라라비(Myron Larabee: 신밧드 분)가 가는 곳마다 나타나서 하워드를 괴롭힌다.
 이 와중에 하워드는 아들과의 마지막 약속이라도 지키기위해 아내와 아들이 있는 성탄절 거리 축제 행사장으로 달려간다. 그곳에서 그는 주최측의 착오로 본의아니게 인간 터보맨이 되어, 가장 행렬의 영웅이 된다. 아이들의 환호 속에서 하워드 자신의 아들 제이미에게 터보맨 인형을 상품으로 주는 순간, 악당 디멘토로 분장한 마이런이 나타나 하워드의 아들 제이미를 위협한다. 이때부터 제이미와 터보맨 인형을 사이에 두고 하워드와 마이런은 수많은 관중 앞에서 대결을 펼친다.

하워드 (아놀드 슈왈제네거)

 능력있는 사업가이나 가정에겐 평균 이하의 가장.
<샘플>
출처 :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극장개봉작

개봉연도 : 2004

작품 소개


 13세가 된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는 마지 아줌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던 해리는 급기야 '실수로' 그녀를 거대한 괴물 풍선으로 만들어 하늘 높이 띄워 보내버리고 만다. 이모와 이모부에게 벌을 받을 것도 두렵고, 일반 세상에선 마법 사용이 금지돼 있는 것을 어겼기 때문에 호그와트 마법학교와 마법부의 징계가 걱정된 해리는 밤의 어둠 속으로 도망치지만, 순식간에 근사한 보라색 3층 버스에 태워져 한 술집으로 인도되어 간다. 그 술집의 이름은 '구멍난 냄비'란 뜻의 리키 콜드런. 그곳엔 마법부 장관인 코넬리우스 퍼지가 기다리고 있었다. 아즈카반의 감옥을 탈출한 시리우스 블랙이라는 위험한 마법사가 해리를 찾고 있다는 것.
 설상가상으로 호그와트 마법학교엔 '디멘터'라는 불청객들이 머물게 된다. 디멘터는 아즈카반의 무시무시한 간수들을 일컫는 말. 블랙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한다는 명분으로 호그와트에 머물게 된 그들은 상대의 영혼을 빨아들이는 힘을 갖고 있었다. 불행히도, 그들의 그런 능력은 다른 학생들보다 해리에게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그들의 존재는 아직 어린 해리를 공포에 몰아넣어 무기력하게 만든다. 하지만 새로 부임한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수 루핀(데이빗 튤리스)이 해리에게 디멘터들의 마법을 막아낼 수 있는 '패트로누스' 마법을 가르쳐주면서 상황은 반전된다.
 시리우스 블랙과 해리의 불가피한 대결은 점점 다가오고, 루핀 교수와 블랙의 모호한 관계는 해리를 혼란에 빠뜨린다. 스네이프 교수(알란 릭만)가 그토록 밝히고자 하는 어두운 비밀은 또 과연 무엇인가? 해리는 자신의 모든 용기와 마법의 힘과 친구들의 도움을 총동원, 이러한 의문점들을 풀고 자신과 시리우스 블랙 사이에 얽혀있는 비밀을 파헤쳐 가는데...

리무스 루핀 (데이비드 듈리스)

 해리포터가 3학년이 되던 해에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수로 부임한 인물. 해리포터의 아버지인 제임스 포터와 시리우스 블랙, 피터 페티그루의 학창시절 친구.
<샘플>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