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성우 서혜정 애니메이션 출연작

<ㄱ> <ㄴ> <ㄷ> <ㄹ> <ㅁ> <ㅂ> <ㅅ> <ㅇ> <ㅈ> <ㅊ> <ㅋ> <ㅌ> <ㅍ> <ㅎ> <A> <1>

다른 카테고리 보기
<영화> <드라마> <외화,특수촬영물>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달의 요정 세일러문

원제 : 미소녀전사 세라문 (美少女戰士セ-ラ-ム-ン)

방송국 : KBS2

방영연도 : 1997~1998

작품 소개

 세일러복의 소녀 전사들이 등장하는 만화와 애니메이션 세일러문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옛 이야기인 다케토리모노가타리(竹取物語)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선한 노부부에 의해 키워지다가 달로 돌아간 공주”라는 원전 내용과 비교하면 달을 소재로 했다는 점 외 이야기로는 특별한 연계가 없지만, 일본의 전통적 가치를 현대 소녀들의 꿈으로 승화시켰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1991년 12월부터 1996년까지 일본의 소녀 만화 잡지 <나카요시>에 연재된 만화를 도에이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TV아사히에서 방영했다. 비록 애니메이션이지만 남자가 아닌 여자가 변신하고 초능력과 특수 무기로 악당들을 물리친다는 내용은 이전까지 남자 중심의 히어로물에 커다란 반향을 일으킨다. 특히 인형에만 국한되었던 여자 아이들의 캐릭터 상품을 울트라맨, 가면라이더를 비롯한 각종 전대물 못지않은 연계 장르로 확대한 공신 역할을 한다.
 내용 측면에서도 남자 주인공이 적에게 납치되면 여자 주인공이 구출한다는 내용 등 기존의 작품 얼개와 반대되는 특징들을 보여 소녀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다. 만화 잡지 <나카요시>에 앞서 자매지 <룬룬>에 먼저 연재된 세일러 V를 세일러문의 모체로 보고 있다.

비키/세일러마스

<샘플>
출처 : 
세레니티 여왕

<샘플>
출처 : 
한나 엄마

<샘플>
출처 : 
오로라 공주

<샘플>
출처 : 
유진

<샘플>
출처 : 
필리아

<샘플>
출처 : 
쁘띠롤

<샘플>
출처 : 
네헤레니아<샘플>
출처 : 

세일러 알루미나 세이렌

<샘플>
출처 : 





































































































































데블 레이디


원제 : 데빌맨 레이디

방송국 : XTM

방영연도 : 2004

작품 소개


 인간들에게 '비스트'라 불리는 이형의 생물로 변화하는 현상이 발생되어 대 비스트 부대가 만들어지는데... 어느 날 갑자기 비스트로 각성한 슈퍼모델 선우준은 데블 레이디로서 같은 비스트와 싸우는 비스트 헌터의 운명을 받아들여 악한 비스트를 처단하게 된다.
선우준

 직업은 모델이며 장신에 흑발의 미인. 차분하고 부드러운 성격이다. 아스카 란에게 스카우트 되어 데블 레이디로서 싸워나가지만 동족인 비스트를 죽이는 자신의 입장에 대해 내면적 갈등과 더불어 인간과 비스트 사이에서 정체성 혼란까지 겪는다.
<샘플>
준비중입니다.




독수리 5형제


원제 : 과학닌자대 갓챠맨

방송국 : KBS / SBS

방영연도 : 1996 (시즌 2) / 1996 (시즌 3)

작품 소개


 판도라 박사 부부는 대서양을 횡단하는 호화여객선에 타고 있었는데 갑자기 돌아온 총재X가 그 여객선과 충돌하게 되어버리고 사고에 휘말린 판도라 박사의 딸 새미를 데려가 버린다. 총재X는 새미를 속성 급성장시켜 자신의 부하로 삼고 게르사드라라고 이름 붙였으며 게르사드라는 갤럭터의 새 지도자가 된다.
 남박사는 다시 갤랙터의 위협이 다가오자 뉴 갓 피닉스를 제작하고, G타운을 건설하는가 하면 새로운 G2로 게츠라는 자를 뽑았었다. 그러나 게츠는 갤랙터의 끄나풀이었고 과학닌자대를 외진 섬으로 유인해 함정에 빠뜨리려고 하지만 과학닌자대가 위기를 벗어난 가운데 어디선가 수상한 인물이 그들을 구하고 게츠를 죽인다. 수상한 자는 사이보그로 부활한 콘돌 죠로 밝혀졌고 다시 한번 5명의 대원으로 갤랙터와 싸우게 된다.

  총재X를 소멸시킨 독수리 5형제는 한숨 돌리는 듯 했으나 베르크 캇체 게르사드라를 추종하는 에고보스라가 이끄는 군단은 세계정복을 위해 다시 침략을 해온다. 에고보스라 군단은 원래 에고보스라 가문의 군단으로 갤랙터와는 별개의 조직이지만, 갤랙터의 잔당 총재Z가 나타나 이들과 연합함으로서 갤랙터의 가치를 내건다.
수나

 평소에는 바이크를 즐기고 재즈바를 운영하며 뼝의 보호자다. 주무장으로 요요를 사용하며 팀 내에서 폭발물 등 정밀 장비의 스페셜리스트이다. 2에서는 리본 형태의 채찍, F에서는 어깨에 장착되는 전자그물망을 쓴다.
<샘플>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