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성우 최덕희 외화, 특수촬영물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애니메이션>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가면라이더 고스트

방송국 : 대원방송

방송연도 : 2017

작품 소개


 유영은 10년 전에 죽은 아버지한테서 소포를 받는데 그 안에 든 물건, 아이콘을 노리고 안마들이 나타난다. 슬기와 현진을 지키기 위해 산 속으로 도망친 유영은 결국 안마들의 손에 의해 죽게 된다. 하지만 어디선가 나타난 선인에 의해 가면라이더로 변신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되고, 가면라이더고스트로 변신해 안마들을 쓰러뜨린다. 그런데 고스트로서 현세에 있을 수 있는 시간은 단 99일. 그동안 아이콘 15개를 모아야 한다는 말을 들은 유영은 충격에 빠지는데..

홍나미

 데미아 그룹의 후원을 받는 4인조 아이돌 그룹 'Harp + y 4'의 리더로 데미아 프로젝트에 의해 만들어진 팔찌를 착용한 후 자신을 욕하는 동료들의 마음을 듣고 멘탈이 붕괴해 탈주한다.
<샘플>
출처 : 



타이타닉


방송국 : KBS

방영연도 : 2001

작품 소개

 “내 인생의 가장 큰 행운은 도박에서 딴 티켓으로 당신을 만난 거야”
 단 하나의 운명, 단 한 번의 사랑, 영원으로 기억될 세기의 러브 스토리
 우연한 기회로 티켓을 구해 타이타닉호에 올라탄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화가 잭(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은 막강한 재력의 약혼자와 함께 1등실에 승선한 로즈(케이트 윈슬렛)에게 한 눈에 반한다. 진실한 사랑을 꿈꾸던 로즈 또한 생애 처음 황홀한 감정에 휩싸이고, 둘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데…

로즈 드윗 뷰케이터 (케이트 윈슬렛)

 영국 귀족집안의 . 어머니로 인해 갑부 집안의 상속자인 칼 헉슬리와 강제로 약혼했다. 자신의 운명에 절망해 있던 중, 우연히 만난 잭 도슨의 자유로운 영혼에 반하게 된다. 잭의 희생으로 목숨을 건지고 구조되어 신원을 확인할 때, 자신은 잭의 아내라는 뜻에서 이름을 '로즈 도슨'이라고 말하고, 가족, 약혼자와 의절한 다음, 스스로의 인생을 살아가게 된다.
<샘플>
출처 : 준비중입니다.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원제 : 수리검전대 닌닌저 (手裏剣戦隊ニンニンジャー)

방송국 : 대원방송

방영연도 : 2016


작품 소개

 15세기 무렵, 공포의 힘으로 천하를 통일하려고 했던 악귀환월. 그는 444년 뒤에 다시 한 번 더 천하를 통일하겠다는 말을 남기고 죽음을 맞이한다. 악귀환월은 예언대로 요괴의 몸으로 부활하지만 호천의 공격으로 48개의 봉인의 수리검과 함께 봉인되는데… 그로부터 몇 년 뒤, 선풍의 부름을 받고 4년 만에 닌자술 도장으로 돌아온 만세. 선풍은 5명의 닌자포스를 모아놓고 어쩌면 올해 악귀환월이 부활할지도 모른다는 말을 한다. 그때 갑자기 악귀환월이 봉인돼있는 무덤이 흔들리며 48개의 봉인의 수리검이 흩어지기 시작하는데… 인간들을 공포로 몰아넣으며 악귀환월의 부활을 꿈꾸는 구위호. 그리고 악귀환월의 부활을 막고 라스트 닌자가 되려고 하는 닌자포스. 지금부터 그들의 전투가 시작된다!
새벽의 카타

 악귀 군단의 간부 중 하나로 악귀 환월의 부인. 스스로를 절세마녀라 부른다.
<샘플>
출처 : 유튜브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46. 최후의 수리검, 깨어나다! (AniBox)



13일의 금요일 1


방송국 : KBS

방영연도 : 1994

작품 소개

 1958년, 크리스탈 호수 야영장은 제이슨이란 어린 소년이 익사한 후, 두 명의 캠프 지도 학생이 누군가에게 살해된 사건 이후 폐쇄되었다. 이곳에 제이슨의 저주가 내렸다고 믿는 마을 사람들의 수많은 경고에도 불구하고 야심만만한 스티브 크리스티(Steve Christy: 피터 브라우너 분)는 이곳을 다시 열기로 하고 젊은이들을 고용해 야영장을 단장한다.
 때는 마침 익사한 제이슨의 생일인 13일의 금요일이고, 스티브의 야심은 연쇄 살인을 촉발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 야영장의 젊은이들이 하나 둘 차례차례 살해되고, 유일한 생존자가 된 앨리스(Alice: 에이드리언 킹 분) 앞에 드디어 범인의 정체가 드러난다. 살인자는 제이슨의 어머니인 브리스 부인(Mrs. Voorhees: 벳시 팔머 분). 아들의 죽음은 당시 야영장 직원들의 무심함 때문이라고 원망하며 복수에 불타있는 브리스 부인은 야영장이 다시 개장되는 것을 용서할 수 없다. 그러나 앨리스의 반격으로 최후를 맞이하고, 폭풍이 지나간 듯 어둠이 걷히고 아침이 찾아온다.
 호수에서 배를 탄 채 탈진해 있는 앨리스, 모든 것이 끝났다고 마음을 놓았던 그 순간, 물속에서 솟구쳐 올라온 제이슨에게 끌려 호수에 빠진다. 다행히 구조되어 병원에서 눈을 뜬 앨리스, 그러나 제이슨을 보지못했다고 전하는 경찰의 말에 다시 아득해진다.
 



엘리스 하디 (에이드리언 킹)

 최후의 생존자. 크리스탈 호수 야영장의 직원. 
<샘플>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