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마법 소녀 리나


원제 : 슬레이어즈, 슬레이어즈 NEXT

방송국 : SBS

방영연도 : 1996~1997

작품 소개

 천재 마도사 리나 인버스는 이상한 일로 인해 검술사 카우링과 함께 아틀란트 시티를 향해 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을 몰래 쫓아다디는 제르가디스의 목적은 마왕 샤브라니구드의 부활에 있는듯, 마왕이란 대체 어떤 녀석인가? 그리고 그 속셈은?
 태어날때부터 눈이 안떠지는 레조는 별의별 방법을 다 쓰다가 결국 있는지 없는지도 불확실한 현자에 돌에 희망을 건다 마침네 찾아넨 현자의 돌 하지만 레조가 눈을 뜨는순간 레조 마음 안에 있던 루비아이의 한조각이 눈을뜬다.
 루비아이의 한조각과 싸운 리나일행 다시 여행을하다 정의는 이긴다라고 왜쳐대는 아멜리아라는 세이룬의 공주가 일행으로 합류하고 자신들을 쫓는 자들을 따라 사아라그로 오게 된다. 하지만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것은 놀립게도 레조!
 갑자기 나타난 자칭 수수께끼의 신관 제로스. 아틀라스 시티와 세이룬에서 나타난 마족들.. 그리고 등장한 마룡왕 가브.. 가브와의 격전중 드디어 나타난 이번일의 배후.. 헬마스터.. 명왕 피브리조.. 피브리조는 가브를 쓰러트리고 카우링을 인질로 삼아 리나에게 자신의 도시 사이라그로 오라고 한다. 과연 피브리조의 목적은?

리나인버스

 세계를 보고 오라는 언니의 한마디로 여행을 떠난 이 이야기의 주인공. 자칭 초천재 미소녀 마도사이자 검사. 긴 머리에 2개의 점이 있는 이마에는 검은 헤어밴드를 착용한 외형은 귀여운 소녀. 하지만 '악인에게는 인권이 없다'를 모토로 삼으며, 돈이 궁해지면 취미로 도적의 아지트를 습격해 여비를 챙기는 등 흉폭한 성격을 갖고 있다.
<샘플>
출처 : 유튜브 슬레이어즈(마법소녀리나) 1기 2화 더빙 (눈비)



마법 소녀 리나 Try


원제 : 슬레이어즈 Try

방송국 : SBS

방영연도 : 1997~1998

작품 소개

 대륙을 뒤덮고 있던 결계가 소멸되면서 바깥 세계와의 왕래가 가능해졌다. 바깥 세계에서 온 피리아에게서 멸망의 신탁에 따른 세계 위기를 구해달라는 의뢰를 받고 리나와 친구들의 새로운 여행이 시작되는데...
 새로운 캐릭터인 피리아와 바르가브가 등장하며 이계의 마왕 다크스타와 싸우는 것이 주 내용. 소설의 2부가 완결나기 전에 만들어진 탓에 오리지널 스토리로 전개되며 피브리조의 소멸로 결계가 사라진 후 바깥 세계로 나가는 이야기이다. 원작에 없는 이야기를 새로 만들어내야 하는 상황으로 인해 단편적인 개그 에피소드를 많이 집어넣었다.

리나 인버스

 세계를 보고 오라는 언니의 한마디로 여행을 떠난 이 이야기의 주인공. 자칭 초천재 미소녀 마도사이자 검사. 긴 머리에 2개의 점이 있는 이마에는 검은 헤어밴드를 착용한 외형은 귀여운 소녀. 하지만 '악인에게는 인권이 없다'를 모토로 삼으며, 돈이 궁해지면 취미로 도적의 아지트를 습격해 여비를 챙기는 등 흉폭한 성격을 갖고 있다.
<샘플>
출처 :

라이라<샘플>
출처 : 

레미 (유성전사 피스맨)
<샘플>
출처 : 



명탐정 코난 시즌 1, 2


방송국 : KBS

방영연도 : 2000

작품 소개


 잘나가는 고교명탐정 남도일은 소꿉친구 유미트로피컬 랜드로 놀러왔다가 수상한 거래현장을 목격한다. 같이 온 미란이를 먼저 가라고 등떠밀고 몰래 숨어서 현장을 지켜보는데 정신이 팔린 나머지 등뒤에서 다가오는 의 존재를 눈치채지 못하고 그가 휘두른 곤봉에 머리를 맞고 쓰러진다. 의식을 잃어가는 남도일의 입안에 정체모를 알약을 넣고는 사라져 버린다. 한참 후, 놀이공원을 순찰다니던 경비원들에게 발견되어 깨어난 남도일은 그들이 자길 '꼬마'라고 부르자 황당했고 입고있던 옷이 헐렁해진걸 보고서는 더욱 당황한다. 그러다 결국 자신이 고등학생 의식을 가진채 몸만 어린아이로 변했다는걸 알게 됐고 자신의 집에 가 해결책을 찾으려고 했지만 키가 작아진 탓에 문을 여는 일도 힘든 상황. 다급히 평소 친하게 지내던 브라운 박사를 데려와 도움을 요청한다.
 처음엔 브라운 또한 눈앞에 있는 꼬맹이가 바로 얼마전까지 이웃지간이었던 걸 믿지 못했지만 그가 하는 이야길 듣고나서야 그의 정체가 남도일이란 걸 알게된다. 그때 집에 초인종이 울린다. 벨을 누른 사람은 유미이었는데, 작아진 남도일을 보고 무척 귀엽게 생겼다면서 이름이 뭐냐고 묻는다. 당황한 남도일은 옆에 있던 책에 적힌 '코난 도일'이란 이름을 보고는 '코난'이라고 말해버린다. 이후 브라운은 '친척네 아이, 코난'이라고 소개했고 당분간 돌봐달라고 자기도 늙은지라 아이 보는게 힘들다고 미란에게 부탁한다. 그때부터 남도일은 '코난'이라는 가명으로 미란이네 집에 객식구가 된다.

코난

 안경을 쓰고 진한 파란색의 아동용 정장 차림 + 멜빵 바지에다 나비 넥타이를 하고 다니는 초등학생. 그러나 그의 정체는 남도일.
<샘플>
출처 :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