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이 현 게임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드라마> <음반> <CF> <애니메이션> <외화,특수촬영물>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클로저스


제작 : 나딕게임즈

발매연도 : 2014

작품 소개

 클로저스의 시작으로부터 18년 전...
 지구 곳곳에서 차원문이 열리고 차원종이 전 세계를 습격한다. 차원종에게는 통상적인 공격수단이 통하지 않았고, 인류는 속수무책으로 도시가 유린되는 것을 지켜봐야 했다. 하지만 차원문의 개방이 나쁜 영향만을 초래하지는 않았다. 극소수의 인간들이 차원문 개방에 의해 '위상력'이라는 초월적인 능력에 각성한 것이다. 각국 정부들은 위상력에 각성한 이능력자들을 동원해 차원종을 제압하고, 막대한 희생 끝에 차원문을 닫는 것에 성공한다. 이후 이능력자들에게는 문을 '닫는다'는 뜻에서 '클로저'라는, 차원종의 대대적인 습격에는 '차원전쟁'이라는 명칭이 각각 붙게 된다. 차원전쟁의 아픔을 딛고, 인류는 무너진 도시를 신도시로 빠르게 재건했다.
 한편 차원문이 가진 위험성에 대비해, UN의 산하 조직인 '유니온'을 중심으로 클로저들의 규합과 차원문의 연구도 진행되었다. 이윽고 유니온의 연구로 위상력이 특이점에 이르면 차원문이 열린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하지만 아직 차원문과 위상력에 대한 완벽한 이해는 불가능했다. 이에 유니온은 신규 클로저의 양성 등을 통해 차원전쟁의 재발을 막고자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였다. 그 때, 또 다시 각지의 차원문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더욱 강력해진 차원종의 침입도 이어졌다.
 클로저스의 이야기는 신서울의 클로저들로 구성된 팀인 '검은양'에서 활동 중인 소년소녀들의 일상에서부터 시작된다.

하르파스

 대정화 작전 두번째 던전 보스. 까마귀처럼 생긴 차원종으로 태생부터 오염된 세계에서 태어나 자란 존재다.
<샘플>
출처 : 


요드

  대정화 작전 세번째 던전 보스. 오염지역의 ㅅ핵심인 오염 위상이 자아를 지니면서 태어난 존재로 오염된 위상력을 퍼뜨려 오염지역을 만들고, 이를 활성화시킨 원흉.
<샘플>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