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배우 이 선 드라마, 영화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연극> <음반> <애니메이션> <외화,특수촬영물>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나와 당신


극장개봉작 (인디포럼 2017)

개봉연도 : 2017


작품 소개

 무진은 외할머니의 유품을 정리하던 중 오래된 엄마의 편지를 발견한다. 외할머니의 죽음을 알리러 처음으로 엄마를 만나러 가는데...

유정

 무진의 엄마.
<샘플>
준비중입니다.



두번째 스무살


방송국 : TVN

방영연도 : 2015.08.28 ~ 10.17

작품 소개

 누구에게나 멈춰서 돌아가고 싶은 시절이 있다. 지금 아는 걸 그 때도 알았더라면... 스무 살 청춘들은 지금 시점에서 도저히 모를 아련한 아쉬움과 미련... 물론 현실의 우리들은 절대,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 그런데 마치 마법처럼, 타임 슬립처럼... 인생에서 잃어버린, 단절됐던 그 시간으로 돌아가게 된 한 여자가 있다. 소녀에서 바로 아줌마가 된 여자, 꽃봉오리 상태에서 바로 할미꽃이 된 여자, 빵빵하게 공기 채워진 통통 튀던 공에서 바람 빠져 굴러만 다니는 공이 된 여자, 하노라다.
 '어떤 어른 인간으로 살 것인가!가 결정되는 곳', 동시에 '어떤 어른 인간으로 살 것인가!를 결정하는 곳', 사랑도 피고 로맨스도 피고 우정도 피고 배신도 피어나는 그 곳, '캠퍼스!' 인생 처음으로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스무 살 아들과 함께 대학에 입학하는 여자, 하노라는 좌충우돌하며 캠퍼스에, 청춘 한가운데에 우뚝 서게 된다.
 나이는 기성세대인데 현실은 청춘들과 다를 바 없는'하노라'가 캠퍼스에서 청춘들에게 위로 받고 소통하는 모습을 통해, '청춘'이라는 덫에 걸려들지 말고, '기성세대'라는 단어에 갇힐 필요도 없다는 것을, 삶이라는 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누구에게나 죽을 때까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만드는 것이라는 걸... 그래서 그대들도, 우리들도 외롭고 힘든, 그래서 서로가, 누군가의 위로가 공감과 소통이 필요한... '한 사람'일 뿐이라는 걸 나누고 싶다.
오작가

 차현석이 연출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며 등장. 7화, 12화에 등장.
<샘플>
준비중입니다.



짐작보다 따뜻하게


극장개봉작

개봉연도 : 2016.05.19


제작사 : Avec-M

작품 소개

방송국 공채 출신의 프리랜서 성우 정은경(40대 중반)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며 프리랜서 성우로 열심히 살아왔지만
갑작스런 사고로 아들을 잃고 힘겹게 하루를 이어나간다.
주변사람들은 은경에게 “그만 잊자”라며 위로를 건네지만
은경은 아들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질 않다.
지금이라도 저 문을 열고 아들이 들어올것만 같지만, 현실을 모질기만 하다.
제주에서 중고차 매매를 하며 살아가는 양상문(40대 중반)
상문도 아들을 잃고 힘든 하루를 이어나가고 있다.
상문의 친형인 양정원은 무심한 듯 상문을 위로하지만,
그런 시선조차도 상문은 부담스럽다.
어느날 은경의 소식을 듣고 서울로 올라온 상문은 은경을 제주로 데려온다.
서로 아들을 잃은 아픔을 조금씩 치유해가는 은경과 상문.
그렇게 제주에서 조금씩 아들을 떠나보낸다.


정은경

 40대 중반의 프리랜서 성우.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남편 상문과 함께 아들을 잃은 아픔을 조금씩 치유해간다.
<샘플>
출처 : 짐작보다 따뜻하게 (이선, 임학순) Warm Afrer All (1018영화의모든것HM)